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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원, 온 가족 장 건강 위한 브랜드 ‘비투온(B2ON)’ 론칭
2020.11.17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장 건강 전문 브랜드 ‘비투온(B2ON)’을 론칭하고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장 건강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갈수록 커져감에 따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장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자
‘비투온’을 론칭하게 됐다.
비투온은 바이오틱스(Biotics)와 생체활성을 뜻하는 바이오액티브(Bioactive)의 약자인 비(B)와 켜다(ON)를 합친 합성어로
‘프리, 프로, 포스트 세 가지 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의 스위치를 켜다’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비투온은 달라지는 장내 환경을 반영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하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포스트바이오틱스(The Postbiotics)’는
농축된 1g의 1포로 남녀노소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여온
가족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분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포스트바이오틱스인 유산균 배양건조물까지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대장에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작용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을 모두 함유했다.
중점을 뒀다.
점착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히알루론산을 더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의 영향을 받지 않고 생존하여 장까지 더 많이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다.
어린이나 장년층 등 평소 용량이 큰 유산균을 먹기 힘들었던 소비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표기된 유산균 종이 실제로 모두 검출되는지 철저하게 검증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변화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장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자
‘비투온’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비투온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장 건강 챙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지난 6일 비투온의 모델 정우성이 출연한 ‘더 포스트바이오틱스’ 첫 TV CF를 공개했다.
TV
CF 영상 속에서 정우성이 ‘새로운 시대에 맞게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도 달라져야
한다’는 이야기를 제시하는 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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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건강이 최고야…” 정우성, 뉴트리원 비투온 모델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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