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만 보기

고객센터

10

제품상품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상품 페이지 내 ‘상품문의’ 탭을 이용해 주세요.             

① 상품 상세 화면 아래쪽 탭에서 [상품Q&A]를 선택하세요.

②궁금한 점을 입력하고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 식품, 일부 의료기기 등은 상품 문의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44-018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유산균, 비타민 등 연령과 권장 시간은?

 

유산균: 남녀노소 섭취 가능, 8세 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 섭취 

비타민: 8세 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양 섭취 권장

루테인: 고등학생 이상 남녀 섭취 권장

콜라겐: 남녀노소 섭취 가능

쿠폰/혜택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 할 수 있나요?

10원 이상 보유 시 1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

2)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  

 

※ 반품수거중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직접 택배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쿠폰/혜택적립금 적립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에서 주문건별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적립금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내가 보유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상품 구매 시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적립금 사용을 선택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총 결제금액으로 변경됩니다.

회원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장바구니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에 보관한 상품 중에서 주문할 상품 앞 체크박스에 체크한 후, 페이지 하단의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일부 상품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