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10건
회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아요
카카오톡 채널을 차단하면 친구 관계가 끊기고 더이상 메시지를 받지 않게 됩니다.
◼︎ 채널홈에서 차단하는 방법
: 채널홈 > 채널차단 버튼 클릭
◼︎ 채널 목록에서 차단하는 방법
: 카카오톡 첫번째 친구탭에서 '채널' 목록으로 진입 > '추가한 채널' 목록 > 차단을 원하는 채널을 길게 터치 > '차단' 버튼 클릭
회원카카오 친구 차단해도, 알림톡이 계속 와요.
메시지 우측 상단에 '알림톡' 표시가 있다면, 해당 메시지는 고객의 '전화번호' 정보 기반으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메시지를 발송한 것입니다.
알림톡 메시지는 채널 추가/차단 여부와는 별개로 고객의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발송하는 메시지입니다.
채널 차단 시에는 광고성 메시지가 차단되게 되며, ‘알림톡’은 채널 차단과는 별개의 기능입니다.
알림톡 차단을 희망하는 경우, 채팅방 내 상단 안내바에 있는 '알림톡 차단'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알림톡 메시지를 차단할 경우 주문/배송/결제 등의 정보성 메시지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쿠폰/혜택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 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2만원 이상(쿠폰 적용 후 금액 기준) 결제 시,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혜택적립금 적립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에서 주문건별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적립금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
2)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
※ 반품수거중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직접 택배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반품/교환/취소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이 시작되기 전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 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또는 주문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취소신청]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상품 구매 시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적립금 사용을 선택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총 결제금액으로 변경됩니다.
쿠폰/혜택내가 보유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