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
뉴트리원, ‘2020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0.11.17
건강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지난 22일 밀레니엄 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에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20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 활동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이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 하에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통해 브랜드를 최종 선정한다.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좋은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2020 소비자의 선택’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누구나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식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 및 제형을 선보인 점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뉴트리원은
함께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뉴트리원은 2018년 업계 최초로 구미젤리 제품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부담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간식 같은 영양제로 불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2019
달리,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면에서 출발한다’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유산균, 콜라겐,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소개하고 있다.
새롭게 론칭했으며 여성들이 건강한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제품들을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
처음으로 출시한 ‘더 석류 콜라겐’은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석류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을 통해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채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전
공지
뉴트리원,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참가
2020.11.17
다음
공지
뉴트리원, 오는 18일 현대홈쇼핑에서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 첫 론칭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