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미디어
비타슈넬, 독일 ‘알티지 오메가3’ TV CF 온에어
2021.03.05
뉴트리원 비타슈넬, 독일 건강기능식품 ‘알티지 오메가3’ TV CF 온에어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VITASCHNELL)이 배우 김희애를 모델로 한 ‘알티지 오메가3’ TV CF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의약품 강국인 독일의 기술력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은 VITA(라틴어, 생명)+SCHNELL(독일어, 빠른)의 합성어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빠르게 채우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독일에서 정식으로 수입된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만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알티지 오메가3 TV CF는 ‘바이오 강국 독일에서 혈행건강의 답을 찾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타슈넬 알티지 오메가3가 원료에서부터 제조까지 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임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모델 김희애가 직접 유창한 독일어로 비타슈넬 알티지 오메가3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알티지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150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전문 기업 바스프(BASF)사의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고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생산 기술력을 보유한 알파캡스(Alphacaps)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갖췄다.
티지(TG)형과 이이(EE)형의 단점을 보완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최신 기술의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용했으며 깨끗한 노르웨이 해역의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통해 중금속 노출 위험을 낮췄다. 옥수수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을 적용해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며,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하다.
뉴트리원 비타슈넬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비타슈넬 ‘알티지 오메가3’의 제품력과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하루 1캡슐로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독일 직수입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