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만 보기

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눈 건강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1.03.05

 

뉴트리원,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눈 건강 부문 2년 연속 수상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조사에서 건강기능식품 눈 건강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며 전문가 평가 기관인 한국 미디어리서치가 신뢰도, 인지도 등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선호도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선정한다.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좋은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만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기기 이용 시간 증가 및 미세먼지나 황사 등 환경요인으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출시했다. 기존에 판매되던 루테인 중심의 제품들과 달리 황반의 중심 구성물질인 지아잔틴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켰다. 

 

배우 정우성을 전속모델로 소비자들에게 눈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시키며 큰 폭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특히, 눈 건강을 중요시 생각하는 405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론칭 약 2년만에 누적 매출액 1,000억원(2021년 2월 기준)을 돌파했다. 

 

뉴트리원라이프의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체내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인 16:4비율로 제조되어 노화로 감소되는 황반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조사에서 건강기능식품 눈 건강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