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만 보기

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식품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22.02.15

ABCDfff 

 

뉴트리원,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식품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지난 7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한 기업들의 공로를 격려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16회째를 맞았다. 

 

뉴트리원은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제품 개발 및 생산, 판매, 마케팅 등 비즈니스 활동 전 영역에서 고객의 건강 증진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뉴트리원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눈, 장, 이너뷰티 등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전문 브랜드를 론칭해 운영 중이다. 현재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비비랩, 르시크릿, 비투온, 비타슈넬, 더생알파, 디페토, 마이퍼즐까지 총 9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고품질 원료만 사용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제품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의 ‘더 콜라겐 파우더S’로 2019년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매출액 670억, 누적 판매량 2억포(약 65만 세트)를 달성한 대한민국 1등 콜라겐 제품이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8월, 콜라겐 함량을 높여 새롭게 리뉴얼했으며 기존 제품보다 콜라겐 1.25배, 엘라스틴 10배를 증량하고 밀크세라마이드까지 추가했다. 새콤달콤한 자몽맛으로 선보여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 증진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온 점을 인정받아 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