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미디어
뉴트리원 비비랩, 대만 H&B 스토어 ‘포야(POYA)’ 입점···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
2022.02.15
뉴트리원 비비랩, 대만 H&B 스토어 ‘포야(POYA)’ 입점···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대만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포야(POYA)’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비비랩은 지난해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 ‘샤샤(SASA)’에 입점한데 이어, 올해는 K-뷰티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대만의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포야’에 입점하게 됐다.
포야는 뷰티, 건강기능식품·용품, 헤어, 리빙, 펫 용품
등 여러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대만 내 총 3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비비랩은 현재 282개 매장 내 입점되었으며 올해 6월까지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입점 제품은 비비랩 대표 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S’ 및 ‘저분자 콜라겐’의
할랄 버전과 ‘이너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이다. 콜라겐 2종의 경우,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통해 비유전자변형식품 및 할랄 인증을 받았으며 이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한 포로 균형있는 장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 비비랩은 3종 판매를 시작으로 판매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비비랩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홍콩에 이어 대만에서도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라며 “비비랩은 아시아 지역 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당신의 모든 순간이 빛나도록’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면과 외면이 함께 아름다워지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을
개발해 소개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비비랩은 현재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총 69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큐텐(Qoo10), 쇼피(Shopee), 아마존(amazon), 라자다(LAZADA), 라쿠텐(Rakuten), 이베이(Ebay)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밖에도, 아마존 인도 및 유럽 시장과 러시아 대표 온라인몰 오존(OZON), 일본 야후쇼핑에서도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