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10건
제품상품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상품 페이지 내 ‘상품문의’ 탭을 이용해 주세요.
① 상품 상세 화면 아래쪽 탭에서 [상품Q&A]를 선택하세요.
②궁금한 점을 입력하고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 식품, 일부 의료기기 등은 상품 문의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44-018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유산균, 비타민 등 연령과 권장 시간은?
유산균: 남녀노소 섭취 가능, 8세 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 섭취
비타민: 8세 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양 섭취 권장
루테인: 고등학생 이상 남녀 섭취 권장
콜라겐: 남녀노소 섭취 가능
쿠폰/혜택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혜택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 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2만원 이상(쿠폰 적용 후 금액 기준) 결제 시,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혜택적립금 적립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에서 주문건별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적립금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
2) 뉴트리원 고객센터(1544-0188)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
※ 반품수거중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직접 택배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쿠폰/혜택상품 구매 시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적립금 사용을 선택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총 결제금액으로 변경됩니다.
쿠폰/혜택내가 보유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결제하려는데 팝업창이 열리지 않아요.
모바일 Web
- 앱 왼쪽 상단 더보기 ≡ > 설정(톱니바퀴) > 브라우저 기능 > 팝업 차단(iOS) 또는 웹페이지 팝업 차단(안드로이드)
- 기본적으로 팝업 차단 기능은 ON으로 설정되어 팝업을 노출하지 않습니다.
- 'OFF'로 설정한 경우 사용자에게 팝업 노출 여부를 물어보는 별도의 안내창이 보여지며, ‘차단/허용’ 버튼을 통해 팝업창 노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PC
1. 팝업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팝업차단> 팝업차단 사용안함 클릭
- 크롬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 > 콘텐츠 > 팝업 및 리디렉션
2. 툴바(ToolBar) 삭제
1) [시작버튼> 설정> 제어판] 클릭
2) '프로그램 추가/제거' 아이콘 클릭
3) 설치하신 '툴바' 선택
4) '변경/제거' 클릭
5) '예' 클릭